|
그는 “비록 지금 마이클을 볼 수 없지만 언젠가 만나러 갈 것이고 그가 필요로 하는 아버지가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마이클과 그의 엄마가 행복하길 바란다. 지난 몇 년 간 우리를 응원해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동시에 이렇게 돼 죄송하다”고도 덧붙였다.
일라이는 이혼 소식을 발표한 후 지연수와 함께 찍은 사진들을 모두 삭제했고 지연수도 소식이 알려지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앞서 일라이는 지난 2015년 유키스 활동 중 지연수와의 혼인신고 및 임신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당시 그는 2014년 6월 비밀리에 지연수와 혼인신고를 했고, 현재 임신과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11세 나이차를 극복한 연상 연하 커플로 특히 화제를 모았다.뒤늦게 SNS를 통해 이 소식을 전하며 팬들은 물론,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깜짝 소식을 전했던 일라이는 2016년 6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
7월에는 동반 화보 촬영에 나섰지만, 불과 4개월 만에 전한 이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안타까움을 표시하며 각자의 길을 응원했다.
기사 및 더 읽기 ( '11세차 극복' 유키스 일라이·지연수, 6년 만에 파경→사진 삭제 [종합] - 이데일리 )https://ift.tt/39hD62j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11세차 극복' 유키스 일라이·지연수, 6년 만에 파경→사진 삭제 [종합] - 이데일리"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