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바자 스타쿠션은 150년 전통의 하퍼스바자만의 뷰티 노하우를 담아 파운데이션의 역할 뿐만 아니라 피부관리의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마이크로 입자 테크놀로지를 도입한 차별화된 초밀착 제형으로 높은 커버력은 물론 54시간 이상 무너짐 없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초화장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백나무씨 오일을 비롯해 병풀, 죽순, 수련꽃, 은행잎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포함돼 있어 피부 트러블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회사 관계자는 "첫 홈쇼핑 방송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하퍼스바자만의 뷰티 노하우를 덧붙인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퍼스바자 스마트 스킨 핏 쿠션 파운데이션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스유알코리아는 코스닥 상장 색조화장품 전문기업 코디의 자회사로 최근 하퍼스바자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이며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김경택 기자 kissmaycry@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ne 17, 2020 at 07:52AM
https://ift.tt/2Y8vRUE
하퍼스바자 코스메틱 스타쿠션, 롯데홈쇼핑 전량매진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0Hji4g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하퍼스바자 코스메틱 스타쿠션, 롯데홈쇼핑 전량매진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